본문 바로가기

패션_Fashion/연예인 옷 정보_Clothing Info

방탄소년단 정국 브이앱 셔츠 - 필이너프

방탄소년단 정국이 얼마 전 했던 방탄소년단 단체 브이앱에서 입고나온 셔츠입니다~ 탈색한 은빛머리와 청자켓이 너무 잘 어울렸죠😍 이 역시도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브이앱이 끝나자마자 거의 품절이라고 하네요ㅎㅎ 원래 남자셔츠로 나온 제품이라 L, XL 사이즈만 있었는데 여자분들의 판매요청이 많아져서 M사이즈도 곧 출고한다고 합니다! 사이즈 맞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사면 될거같아요🙂
위 정보는 필이너프 공식인스타에서 알게되었어요! 입기만 하면 어떤 브랜드든 품절시켜버리는 방탄소년단 정국...! 정말 브랜드파워가 대단한거 같아요.!



그리고 정국이 착용한 사진도 첨부합니다!!


현재 무신사에서 L사이즈는 품절이고 XL사이즈는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역시나 무신사러버 정국의 옷은 다 무신사에 있다는거ㅎㅎㅎㅎㅎ



FEEL ENUFF(필이너프)
오리진 데님 셔츠
89,000원

(할인중이라 7만원대에 구매가능해요!)




링크 첨부합니다:)
https://musinsaapp.page.link/U4SvJNFrtewPTAZJ7

필이너프(FEELENUFF) 오리진 데님 셔츠 - 80,100 | 무신사 스토어 멘

제품분류 : 상의 > 셔츠/블라우스 브랜드 : 필이너프(FEELENUFF) 제품번호 : F1S09001 제품 : 오리진 데님 셔츠 - 80,100 원산지 : KOREA

musinsaapp.pag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