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_Fashion/연예인 옷 정보_Clothing Info

방탄소년단 슈가 인더숲 스킨케어 정보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09.30일자 방송된 인더숲에서 슈가가 사용하는 크림 정보가 공개되었어요! 이미 유명한 제품이라 많이들 아실거 같아요ㅎㅎ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크림인데 저는 써볼까말까 고민했었거든요. 이참에 써보려구요!
슈가의 뽀얀 얼굴의 비결이라고 하니까 꼭 써보고싶어요ㅎㅎ


탁자 위에 올려져 있는 모자이크된 제품!

모자이크 처리되었지만 충분히 알아볼수 있죠ㅎㅎ

LA RO CHE-POSAY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 크림


슈가가 쓰는 제품도 크기 보니까 100ml짜리 같아요!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가면 쉽게 구매하실수 있구요.
온라인 상에서 가격은 워낙 사이트별로 다양하고, 여러개 묶어 파는 곳도 많아서 사이트는 네이버 쇼핑으로 첨부할게요!
둘러보고 가격 괜찮은 곳에서 구매하세요~

https://m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query=%EB%9D%BC%EB%A1%9C%EC%8A%88%ED%8F%AC%EC%A0%9C+%EC%8B%9C%EC%B9%B4%ED%94%8C%EB%9D%BC%EC%8A%A4%ED%8A%B8+%EB%B0%A4+B5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 네이버쇼핑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shopping.naver.com